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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하나님의 교회와 세계선교복음회 (증인회,어머니 하나님)와 차이

우리 하나님의 교회를 세계선교복음회(증인회)와 비교하여 비슷하다고들 하는데, 어떻게 구원받을 수 있는 진리와 그렇지 못한 진리가 비슷하게 취급 될 수가 있겠는가?

이것은 이미 솔로몬 사후 여로보암이 이스라엘 백성들이 예루살렘으로 가서 하나님을 섬기는 절기를 지키지 못하게 하기 위해 금송아지 우상을 만들고 팔월 곧 그 달 십오일로 절기를 정하여 비슷한 절기를 만들어서 [이는 너희를 애굽땅에서 인도하여 올린 너희 신이라]하여 이스라엘 백성들로 하여금 다 범죄하게끔하여 다 멸망 받은 역사가 있다. 이것이 오늘날 우리 하나님의 교회와 세계선교복음회(증인회)와의 역사의 반복된 예언이라 할 것이다.

***참고 (열상12:25~33) 그럼 이제 우리 하나님의 교회와 세계선교복음회(증인회)와의 차이점이 무엇인지 역사적, 성경적으로 한 번 살펴보기로 하자.


1. 역사적으로 두 교회의 창립 주체가 누구시고 교회의 명칭은
    
어떻게 달라졌는지 살펴보자.

 
가. 창립 주체
우리 하나님의 교회는 1964년 선생님(안상홍님)께서 창립하시고 말씀하신 [사도시대 진리로 돌아가야] 한다는 진리의 구호아래 예수님께서 세워놓으시고 친히 본을 보이시면서 우리에게 가르쳐 지키게하시고 또 선생님(안상홍님)께서도 본을 보이신 이 새언약을 지키고 있다. 즉 우리는 옛 사도 시대진리에서 빼거나 더한 것이 없이 그대로 지켜내려 오고 있는 교회임을 분명히 밝힌다. **참고(5:17~18),(마26:26~28),(요6:53~58),(눅22:1, 19~20),(계22:18~19) ? 세계선교복음회(증인회)에서 증거하고 있는바 1985년 선생님(안상홍님)께서 돌아가시고 그 당시 목사직을 맡고 있었고 스스로 선생님께서 후계자로 지명하셨다는 김주철씨와 또 전도사직을 맡고 있었던 장길자씨가 자기를 특별신부(하나님)라 하여 세계선교복음회(증인회)라하는 새로운 교회를 세우게 되었음을 스스로 밝히고 있다.

  나. 교회의 명칭
우리 교회의 명칭은 선생님(안상홍님)께서 쓰신 교리 요람에서 말씀하셨듯이 우리 교회의 이름은 하나님의 교회 [예수증인회]이다.  증인회의 명칭은 세계선교복음회, 하나님의교회 안상홍 증인회,기타 엘로힘 선교원 이라고 명칭하고 있다.


2. 교리(진리)면에서 차이
(*참고 교리요람, 게시판글 중요한 문제 1,2)

  가.
구원자의 이름
우리 하나님의 교회에서는 성경에서 예수님과 사도들과 이 마지막 시대에는 선생님(안상홍)께서도 분명히 증거하셨듯이 이 지상에서 구원 받고자 하는 영혼들은 오직 예수님의 이름으로 구원받을 수 있다고 증거하셨고 우리는 그 본을 그대로 쫓아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고 침례를 받고 절기를 지키고 있다.

예수라는 이름은 구원자라는 뜻이다. *참고(행4:11~13) 성경이 명백히 증거하고 있음 세계선교복음회(증인회)에서 말하는 구원자는 시대가 변하였다고 하여 성도들에게 선생님(안상홍님)께서도 말씀하지 않으시고 가르쳐 준바 없는 (시대별 구원자와 새이름)이라는 새로운 교리를 1985년 부터 서서히 가르치기 시작 했는데 이 교리의 내용을 보자면 성부시대에는 여호와하나님, 성자시대에는 예수그리스도, 성령시대에는 안상홍님이라하여 마지막 시대의 구원자는 안상홍님이라하여 이 교회는 안상홍님 이름으로 침례받고 절기를 지키면서 구원달라하고 있다.

이것은 시대를 나누는 방식과 그 구원자와 언약을 구별치 못하고 하는 말이다.. 시대의 구원은 언약으로 나누어 지며 그 언약에 따른 복이 그 시대의 백성들에게 주어지는 것이다. 성경을 잘 연구하게 되면 구약(사44:22) [ 내가 너를 구속하였음이니라],(사44:8), (사43:1,10~12)[이스라엘아 너를 조성하신자가…..나는 곧 나는 여호와라 나 외에 구원자가 없느니라 내가 고하였으며 구원하였으며 보였고 너희 주에 다른 신이 없나니 그러므로 너희는 나의 증인이요 나는 하나님이니라..]하신 말씀에 따라 보면 구약(옛언약)시대에는 여호와 하나님께서 이스라엘 백성을 애굽땅에서 구속하셨기 때문에 이스라엘백성들 가운데 구원자는 여호와 하나님 밖에는 다른 신이 없다고 하시고 이스라엘 백성들에게 나의 증인이라고 말씀하신 것이다.

이에 이스라엘 백성들 또한 그들을 구원하신 여호와외에는 다른 신을 섬기지 않고 오로지 여호와의 증인으로 옛언약에 따라 하나님께 지금까지도 제사를 드리고 있는 것이다… 

하지만 신약(새언약)시대에는 예수님 밖에는 구원자가 없다고 하였다… (행4:12) [다른 이로서는 구원을 얻을 수 없나니 천하 인간에 구원을 얻을만한 다른 이름을 우리에게 주신 일이 없음이니라 하였더라] 이는 언약의 시대가 여호와 하나님께서 이스라엘을 애굽땅에서 구원하시고 시내산에서 세우신 옛언약의 시대는 지나가고 이제는 예수님께서 오셔서 이 죄악의 세상(애굽)에서 인류를 구속하시고 시온산에서 새언약을 세워 주셨기 때문에 새언약 안에서는 구원자는 예수님이 되신 것이다.. 그리고 당연히 예수님을 통한 새언약 안에 있는 사람들은 예수님의 증인이 되는 것이다… (행1:8)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 (행16: 30~) [..내가 어떻게 하여야 구원을 얻으리이까 하거늘 가로되 주 예수를 믿으라 그리하면 네 집이 구원을 얻으리라..]

문제는 성령시대인데..증인회에서는 안상홍님을 성령이라하여 이제는 성령시대이니 새언약도 바뀌고 구원자도 바뀐줄 안다…이것은 성경을 크게 곡해한 것이다…새언약은 마지막 끝까지 변함없으며(갈1:6~10) …

여기서 심각히 깨달아 알아야 할것은 마지막 안상홍님께서 왜 이 마지막 시대에 오셔야 하는가? 또 오셔서 무슨 일을 하시는가? 이것이 중요한 문제이다… 이 부분은 (말4:1~6)를 연구하시면 잘 알게 될 것이고… 참고자료는 진리책자 “엘리야와 마지막 교회”를 보시면 잘 이해가 될 것이다

  나. 침례
우리 하나님의 교회는 예수님과 마지막 재림 예수님(안상홍님)께서 우리 가르쳐 주신 이 새언약안에서의 구원자는 예수그리스도시라는 것을 믿으며 침례도 예수님의 이름으로 받고 예수님께서 요단강에서 침례 요한에게 침례받을실 때 물속에 푹 잠겨서 침례를 받은 것 처럼 물 속에 잠겨 죄의 장래 의식을 지낸다.. *참고(마3:13~15),(고전10:1~3), (롬6:1~4),(골2:11~12),(벧3:21) ? 세계선교복음회에서는 1985년부터 서서히 침례의식를 몸에 물을 세번 뿌리는 것으로 바꾸었고 또 구원자의 이름이 안상홍님이라하여 (안상홍님)이름으로 침례를 받고 있다. 이는 (안상홍님)께서 살아생선 가르치시고 우리에게 본을 보이신 진리와는 비슷한 것처럼 보이지만 그 형식과 내용은 완전히 바뀌어 졌다. 살아생전 예수님의 이름으로 침례를 행하셨다.

  다. 신부 문제
우리 교회에서는 선생님(안상홍님)께서 말씀하셨듯이 신부들은 마지막 산성도들 144000성도들을 얘기하적은 있어도(고후11:1~) 그러나 성경 어디에서도 한 여자를 특별신부(하나님)이라하여 지칭한 적이 없다. ? 세계선교복음회에서는 선생님(안상홍님)께서 1985년 돌아가실 때 한 여자를 신부로 세워 줬다고 김주철씨가 얘기하며 특별신부의 장본인이 된 장길자씨 본인이 자칭 하나님이라하여 자신을 믿지 않으면 이 마지막 시대 성도들은 살 수 없다는 새로운 신부(하나님)가 따로 남아 있다는 교리를 세웠다.

이것은 너무나 많이 성경이나 선생님 말씀에 증거해 놓았기 때문에 여기서는 지면상 약하기로 하고 (본 홈페이지 안식일 예배와 말씀책자 [새예루살렘과 신부문제]와 게시판의 글을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라. 성삼위일체
(참고 [하나님의 비밀과 생명수의 샘] 13장, 14장 ,15장) ”이 부분에서는 우리 두 교회가 비슷하다고 하는 것이 꼭 말장난하는 것 같아서 논하기 부끄러울 지경이다.
성삼위 일체라 한다면 성부 여호와, 성자 예수그리스도, 성령 보혜사 이 세분이 삼위 즉 각 지위로 다른 본체를 가지고 계시나 근본은 하나이시라는 것이다.. 하나님은 영이시라 지위와 역할을 다르시더라 같은 한 영(성령)이신 것이다.  이것이 성경에서 말하는 성삼위일체이다. 그러나 세계선교복음회에서는 성사위일체(?)라는 이상한 교리를 1985년 교회를 창립하면서 만들었는데 성부 여호와, 성자 예수그리스도, 성령 보혜사, 신부 어머니 이렇게 성경에 나와있지 않은 교리를 증거하고 있으니 이것이 성경에서 증거하고 있는 성삼위일체인가?

  마. 선생님(안상홍님) 호칭에 대하여
우리 하나님의 교회에서는 선생님(안상홍님)을 누구시라 믿고 있는가? 라는 질문을 받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우리는 성경에서 증거하고 있는 마지막 다윗의 위로 37년의 역사를 이루신 재림그리스도시며  말씀이 육신이 되어 이 땅 가운데 오셔서 예수님의 새언약을 다시 들어내신 분으로 믿는다. 그런데 세계선교복음회에서는 우리가 이런 말을 하면 우리보고 성삼위일체도 모른다고 한다.

이 교회의 주장은 이렇다 예수님이 안상홍님이시고 안상홍님이 곧 하나님이시다. 그러니 이 마지막 시대는 재림예수님 곧 하나님이신 안상홍님 이름으로 구원 받을 수 있다. 하나님이니까 하나님 대우를 해야 하지 않겠는가? 더 나아가 신부도 믿어야 구원받을 수 있다라고하며 우리에게 이런 말을 한다.

이 사람들은 성경에 있는 말씀은 도통 공부도 아니하면서 성경 속에 몇구절을 외어서는 성경을 가지고 세상에 나갈때는 당당히 성경을 좀 아는체하면서 전도할 것임이 틀림없다. 그것은 그들도 가지고 있는 [하나님의 비밀과 생명수의 샘] 책자를 공부하게 된다면 지금 우리가 비록 안상홍님이 하나님이라 믿지만 선생님이라 호칭하는 것이 구원하고는 아무런 상관이 없음을 알게 될 것이며 오히려 이 호칭은 선생님(안상홍님)께서 부르게 하신 호칭이며 그분(안상홍님)이 하라하신대로 하는 것이 진정으로 마지막에 나타나신 참 하나님을 바로 믿는 것이 될 것이다.

마지막 안상홍님의 사명과 지위는 선지 엘리야(하나님 여호와)[말4:4~5]로 무너졌던 사도시대 진리(새언약)을 복구하는 사명으로 오신 것이다.

옛적 초림예수님 당시에도 많은 사람들이 예수님을 선지자로 알았으며 예수님 돌아가시고 몇몇 제자들은 아직도예수님을 선지자로 알고 있었다. (요6:14) [그 사람들이 예수의 행하신 이 표적을 보고 말하되 이는 참으로 세상에 오실 그 선지자라] 또 엠마오로 가는 두 제자도 예수님을 선지자로 알고 있었다. (눅24:19) [가라사대 무슨 일이뇨 가로되 나사렛 예수의 일이니 그는 하나님과 모든 백성 앞에서 말과 일에 능하신 선지자여늘] 안상홍님을 진정으로 하나님으로 믿는다면 입으로만 주여 주여 하지말고 그 분이 가르치시고 하라 하신대로 해야지 진정으로 하나님을 섬기는 예라 할 것이다.

좀더 잘 해 보겠다고 하나님이니까 그 분 이름이 구원주시는 이름이다라고 하나님께서 말씀하지도 않으신 엉뚱한 교리를 세운다면 그 세운 사람한테는 저주가 아주 크게 내릴 것임이 분명하다. (갈2:4) [이는 가만히 들어온 거짓 형제 까닭이라 저희가 가만히 들어온 것은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우리의 가진 자유를 엿보고 우리를 종으로 삼고자 함이로되..] 한 것처럼 바꿀만한 능력있는 자가 교회에 들어와서 (갈2:19) [만일 내가 헐었던 것을 다시 세우면 내가 나를 범법한 자로 만드는 것이라] 다시 거짓것을 세우는 것에 대한 경고일 것이다.


3. 절기에 관하여
우리 하나님의 교회를 잘 모르시는 부분은 유월절이나 안식일, 오순절, 초막절같이 절기 이름이 증인회와 같으니까 절기는 똑같이 지키는구나하고 큰 오해를 하시는 분이 계시는데 아무리 유월절이라 이름하여 지킨다고 한다 할지라도 예수님께서 가르쳐 주신대로(성경대로) 예수님의 이름으로 지키지 아니하면 이 유월절은 영생을 주는 생명수가 되는 것이 아니라 영원히 지옥불에 들어가게하는 독약이 되는 것입니다. 마귀는 이것을 너무나 잘 알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이 시대에는 구원받고자 하는 사람은 누구나 이 생명의 언약인 유월절을 다 알고있기 때문에 유월절 자체는 AD325년에 니케와 공의회에서와 같이 쉽사리 폐지시키지는 못하고 이 생명의 언약을 영원히 저주의(지옥)언약으로 바꾸어 버리는 기발한 생각을 하게 된것입니다. (고전11:23~29) [내가 너희에게 전한 것은 주께 받은 것이니 주 예수께서 잡히시던 밤에 떡을 가지사 축사하시고 떼어 가라사대 이것은 너희를 위하는 내몸이니 이것을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 하시고……그러므로 누구든지 주의 떡이나 잔을 합당치 않게 먹고 마시는 자는 주의 몸과 피를 범하는 죄가 있느니라 사람이 자기를 살피고 그 후에야 이 떡을 먹고 이 잔을 마실찌니 주의 몸을 분변치 못하고 먹고 마시는 자는 자기의 죄를 먹고 마시는 것이니라.] ? 


4. 시기에 관하여
우리 하나님의 교회에서는 선생님의 말씀책자중 [라오디게아 교회에 보내는 기별]과 [신랑이 더디 오므로 졸며 잘새] 시기에 관한 부분에 있는 말씀을 살펴보고 이 말씀에 따라 마지막 심판주로 강림하실 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세계선교복음회에서는 제가 알기로도 1999년과 2000년을 맞이 하는 시점에서 모든 성도들이 끝을 맞을 준비로 밀레니엄이라 하여 전산오류로 인해 전세계가 불바다가 될 것을 성도들에게 가르치고 전도하였습니다. 그렇지만 이 예언은 빗나갔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허공에 치는 말로 끝나는 것이 아닙니다. 왜냐하면 이 예언이 하나님께서 성경에서 예언 하신 말씀인지 선지자가 방자히 말한 것인지 분별치 못하고 무조건 거짓을 얘기해도 믿고 나간다면 하나님의 말씀하지 않은 것을 전한 거짓선지자도 죽지만 그 거짓 선지자를 쫓아 가는 사람도 멸망을 면치 못할 것입니다.  

(신18:22) [ 만일 선지가가 있어서 여호와의 이름으로 말한 일에 증험도 없고 성취함도 없으면 이는 여호와의 말씀하신 것이 아니고 그 선지자가 방자히 한 말이니 너는 그를 두려워 말 찌니라. (사9:15~16) [머리는 곧 장로와 존귀한 자요 꼬리는 곧 거짓말을 가르치는 선지자라 백성을 인도하는 자가 그들로 미혹케 하니 인도를 받는 자가 멸망을 당하는 도다]


5. 말씀 책자에 대한 부분
우리 하나님의 교회에서는 선생님께서 살아생전 집필하시고 쓰신 거의 모든 책자와 말씀 테잎을 가지고 있으며 이것을 없애거나 또한 더하거나 빼거나 하여 책을 새로 낸 적이 없다.

하지만 세계선교복음회에서는 같은 선생님 밑에서 보고 배운 사람들이 교회를 세워서는 1985년도부터 선생님 책자는 다 폐기시키고 자신들이 선생님(안상홍님)이 쓰신 책자라고 발행한 책자 중에 [하나님의 비밀과 생명수의 샘]를 발행할 때도 그 내용 가운데 제1장 예루살렘 회복과 40년의 예언, 제11장 교회역사책에서 진리를 밝히자,제36장 엘리야를 보내리라는 내용을 빼서 발행하고 또한 신부문제를 밝힌 [ 새 예루살렘과 신부 여자들의 수건 문제 해석]이란 책자도 전혀 성도들에게 보여주지 아니하고 이 밖에도 성삼위일체, 하나님의 율례와 법도등등 선생님께서 친필로써 쓰신 설교집 내용도 일부의 몇구절만 성도들에게 보여주고 선생님께서 말씀하신 육성 녹음테잎은 들려주지않고 김주철씨의 목소리만 듣고 있으니 이 어찌 마지막 하나님께서 피로 세우신 참 하나님 교회의 상태라고 하겠는가.

이렇게 엄청나게 다른 진리를 가지고 절기명만 똑같다하여 우리 하나님의 교회와 세계선교복음회(안증인회)와 비슷한 종교로 본다는 것은 말도 안되는 소리인 것이다.

마지막으로 이 마지막 기별을 소홀히 여기지 마시기 바랍니다.
내 것이 진정으로 옳다라고 주장할 것 같으면 상대 편 말이 무엇이 틀리고 옳은 것인지를 분별할 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나님께서는 교만은 죄가 된다고 하였습니다. 다시 한번 하나님께 간절한 간구와 기도를 올려야 할 것입니다.